부산대·교보생명, 맞춤형 교육 업무협약 체결

  • 등록 2021.07.06 14:0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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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 자회사·입주기업 위한 맞춤형 고객만족서비스 및 재정설계 교육 시행

왼쪽부터 최화정 (주)교보생명 부산FP본부장, 최경민 부산대 산학협력단장·창업지원단장·부산대학교기술지주(주) 대표이사. [제공=부산대]

 

 

부산대학교가 교보생명과 손잡고 교내 자회사·입주기업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고객만족서비스(CS, Customer Service) 및 재정설계(financial plan) 교육을 제공한다.

 

부산대학교는 교내 산학협력단·창업지원단·부산대기술지주(단장 및 대표이사 최경민·기계공학부 교수)와 교보생명 부산FP본부(본부장 최화정)가 지난 5일 오후 부산대 삼성산학협동관 512호실에서 4자 간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한 맞춤형 교육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대 산학협력단과 창업지원단, 기술지주는 △ 소속 직원 및 40여 개 자회사·입주기업의 고객만족역량 제고를 위한 체계적인 다윈(DA-Win) 서비스 교육 지원 △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자산관리 세미나 및 생애설계서비스 제공 등 교보생명과 함께 맞춤형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협약을 주관한 부산대 창업지원단은 우수한 기술 및 아이디어를 가진 유망 기업을 지원하고,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 역시 기업 역량 강화 교육의 하나로 추진됐다. 부산대는 이후 분기별로 창업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와 함께 맞춤형 교육으로 제공함으로써 창업자 역량 성장의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김주호 기자 juho@ibus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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