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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기의 육수한끼', 대한민국 주방을 점령하다

똑똑한 고체육수로 주부들에게 인기만점
맛과 영양까지 더해...인기리에 판매중
요리에 끼를 더한 '이광기의 육수한끼'

탈렌트 이광기가 자신의 브랜드 Kki (끼)를 고체육수 브랜드 '이광기의 육수한끼'를 런칭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제공='이광기의 육수한끼)

 

 

고체육수란 말 그대로 고체 타입의 육수이다. 육수를 둥글게 고체로 만들었다고 하여 소비자들 사이에는 '코인육수' 라고도 한다.

 

육수란 음식의 감칠 맛과 깊은 맛을 내는 요리의 기본 첨가물이다. 완벽한 육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종류의 재료와 시간, 정성이 필요하다.

 

고체육수는 뜨거운 물에 담그기만 하면 요리를 할 수 있는 간편함을 보이고 있다. 또한, 실온에서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여, 따로 냉장보관할 필요가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 고체육수가 경제적. 편리성. 영양과 맛 등 장점이 부각되면서 '이광기의 육수한끼'가 TV홈쇼핑, 인터넷홈쇼핑, 수출상담, 대형매장 판매 등에서 인기가 폭발하고 있다. 탈렌트 이광기가 자신의 브랜드 Kki (끼)를 고체육수 브랜드 '이광기의 육수한끼'를 런칭한 것.

 

'이광기의 육수한끼'는 국내산 꽃게새우, 멸치, 홍합과 또 국내산 동결원료인 무, 우영, 샐러리, 마늘 등 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함과 영양까지 단 한 알에 꽉 채웠다고 한다.

 

'이광기의 육수한끼'는 “요리에 끼를 더하다”라는 헤드카피 문구로 시장에 출시되어 한 달에 5만 통을 판매할 정도로 그 인기가 심상찮다. 바야흐로 대한민국 각 가정에서도 번거로운 육수내기보다 간편하고 똑똑한 고체육수가 주방을 점령할 기세다..

 

'육수한끼' 로 맛, 영양, 편리함, 경제적 비용까지도 한꺼번에 잡는 '이광기의 육수한끼'는 인공적인 맛보다 자연 재료를 그대로 갈아 동결건조하는등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완성한다.

 

'이광기의 육수한끼' 는 수익금 일부를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해 기부하는 등 불우한 이웃돕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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