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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영구, 행복민원서비스 위한 친절 공무원 선정

수영구 친절봉사행정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친절 공무원 3인 선정
민원인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실시 등 친절 분위기 확산에 총력

친절봉사대상을 선정하여 시상을 하는 모습 [제공=수영구]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31일 친절한 수영구를 주력 브랜드 상품화하기 위하여 2019년부터 실시한 친절봉사행정 추진계획에 따라 2020년 친절봉사대상을 선정하여 시상하였다고 밝혔다.

 

친절봉사대상은 방문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고객만족도․친절3S실천 조사, 외부전문기관에서 실시한 전화친절도 및 대민친절도 조사 등 각종 친절도 측정 결과와 적극적 업무개선 실적, 부서장 추천, 직원 추천 등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 지표를 토대로 7급 이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평가하여 고득점자 3명을 선정하였다.

 

최고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로는 ①친절봉사대상 오택용 주무관(총무과  행정7급), ②친절대상 김우영 주무관(가족행복과 사회복지7급), ③봉사대상 이지영 주무관(기초생활보장과 행정8급)이 선정되었으며, 구청장 상장과 함께 친절봉사대상 직원에게는 특별승급 1호봉과 시상금, 친절대상 및 봉사대상 직원에게는 근무성적평정 실적가점 또는 특별휴가(3일)와 시상금을 수여하였다.

 

강성태 구청장은 “앞으로도 더욱 공정하고 합리적인 기준으로 친절봉사대상을 운영하여 전 직원의 친절 서비스 체질화 및 친절 분위기 확산에 총력을 다 할 것이며, 친절3S운동(Stand-up, Smile, Speak)을 통해 전 직원이 합심․노력하여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행복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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